접촉
3 층, Nanhai Plaza, NO. 505 Xinhua Road Xinhua District, 스 자좡 허베이 중국
+86-311-86935221
+61-0417-264-974
[email protected]

유연한 동축 케이블

  • 유연한 동축 케이블 구조에는 정밀한 폐쇄 루프 제어 생산 공정과 결합 된 고체, 발포 및 독점 저 유전 상수 재료가 포함됩니다.
  • 이러한 특수 제조 공정을 통해 일반 동축 케이블의 성능을 능가하는 동축 케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케이블에는 다양한 지상 기반 위성, 무선 광대역, 로봇 공학, 의학, 통신 등이 있습니다.

이 케이블은 유연하고 어떤 형태로든 구부릴 수 있습니다. 반 강체 및 순응 형 동축 케이블이 모두 가능합니다.

70GHz까지 위상 안정

고체, 발포 및 ePTFE 유전체

광범위한 고성능 커넥터로 끝나는 0.047 ~ 0.141 유연한 케이블 솔루션의 범위는 오랫동안 찾고 있던 해답입니다!

당사의 유연한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는 MIL-C-17 / LMR을 준수하며 단단하고 발포 된 독점 저 유전율 막으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던지는 모든 환경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호는 무슨 일이 있어도 안전 할 것입니다!

유연한 동축 케이블은 모든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단일 요소입니다. 무선 광대역, 테스트 시스템, 지상 기반 위성 및 안테나에 사용됩니다. 전자 전쟁 방어 자동차 로봇 의료 통신 마이크로파.

플렉시블 동축 케이블 정보

우리의 제품

동축 커넥터 옵션케이블 성능 범위케이블 구성
당사의 케이블은 SMA, N, BNC, TNC, G4PO, SMB, SMC, SMP, SMPM, SSMA, GPO, GPPO, G3PO, MCX, MMCX, 1.0mm, 2.4mm, 2.9와 같은 다양한 커넥터로 종단 될 수 있습니다. mm, 3.5 mm. 0.175mm까지의 기판에 직접가는 와이어 연결이 가능합니다.삽입 손실 : 40GHz에서 1dB 미만 전력 용량 : 5GHz에서 1000CW 주파수 : DC-70GHz 전파 속도 : 최대 90 % 위상 안정성 : 5 ° ~ 40GHz (굴곡 및 온도) 지연 및 위상 정합 : GHz 당 ≤ ± 1 ° (≤ ± 3ps 지연 정합)동축 (16AWG-52AWG)

우리의 능력

커넥터 옵션

N, BNC, TNC, SMB, SMC, SMA, SMP, SMPM, SSMA, GPO, GPPO, G3PO, G4PO, MCX, MMCX, 1.0mm, 2.4mm, 2.9mm, 3.5mm.175mm에 직접 기판에가는 와이어 부착도 가능합니다.

성능 범위

회수삽입 손실전파 속도
DC – 70 GHz< 1 dB @ 40 GHz동축 (16AWG-52AWG)
위상 안정성지연 및 위상 정합전력 능력
<5 ° ~ 40GHz (굴곡 및 온도)GHz 당 ≤ ± 1 ° (≤ ± 3ps 지연 매칭)1000 CW @ 5 GHz
안테나 갤러리 -4-1200x800-1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 / RF 케이블 어셈블리 시장

  • 항공 우주
  • 교통
  • 센서
  • 연락
  • RF 신호
  • 테스트 장비

문의 양식

Instant Quote

자주 묻는 질문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 2 개가 커넥터가 동일하지만 길이가 다른 경우 동일한 성능을 발휘하는지 여부

아니요. 길이의 차이로 인해 감쇠 값이 달라집니다.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에 다른 이름이 있습니까?

예. RF 케이블 어셈블리,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 동축 케이블 점퍼, 동축 점퍼 케이블, 동축 점퍼, RF 케이블 점퍼 또는 RF 점퍼. 전자기파 (EM)의 형태로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전자를 전송하는 프로세스에 대해 말할 때이 모든 용어를 확실히 적용 할 수 있습니다.

RP 커넥터 란 무엇입니까?

"RP"는 "Reverse Polarity"에 사용됩니다. 역 극성은 성별을 뒤집는 커넥터 유형입니다. 이렇게하면 실수로 RP 유형 어댑터를 표준 케이블 용 케이블 포트에 연결하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럼 성별과 극성을 식별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RF 플러그 (수)는 쉘 내부에 스레드가있는 반면 잭 (암)은 일반적으로 외부에 스레드가 있습니다. 수컷의 껍질은 암컷의 껍데기를 덮어서 품질이나 신호를 손상시킬 염려없이 안전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표준 극성 플러그의 핀 (수)은 암 소켓에만 맞는 반면 역 극성 잭 (암)에는 수 소켓에서 작동하는 핀이 있습니다.

동축 커플러를 재사용 할 수 있습니까?

예,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한

커넥터없이 동축 케이블을 연결하는 방법

와이어를 벗겨서 구리 코어를 노출 한 다음 두 부분을 함께 납땜하여 견고한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커넥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회로 기판 제작 및 PCB 조립 턴키 서비스

온라인 견적 문의하기

쿠키는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사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