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
3 층, Nanhai Plaza, NO. 505 Xinhua Road Xinhua District, 스 자좡 허베이 중국
+86-311-86935221
+61-0417-264-974
[email protected]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 동축 케이블은 신호를 송수신하기 때문에 안테나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 RG 6은 CATV, 위성, TV 안테나 또는 광대역 인터넷에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독특한 프로토 타입 제작

당사는 귀하의 사양을 염두에두고 당사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즉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유지

우리는 모든 프로젝트가 UL, 18001, 14001 및 IATF 16949의 최고 품질 표준을 준수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OQC 부서의 라우팅 테스트

100 % 온라인 IEC 스팟 테스트 랩은 모든 품질 관리 요구를 충족하는 최첨단 시설입니다.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안테나 케이블 어셈블리 정보

Amphenol, Times Microwave, Commscope 및 RFI 제품의 고품질 커넥터 만 사용합니다. 당사의 케이블 어셈블리는 고도로 훈련 된 서비스 기술자가 직접 제작 한 다음 배송 전에 연속성과 성능을 위해 품질을 확인합니다. Wellpcb는 수만 피트의 고품질 동축 케이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거친 조건을위한 직접 매설 등급 케이블 링 또는 난연성 표준이 존재하는 엄격한 건축 규정을 준수하는 플레 넘 저손실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문의 양식

Instant Quote

회로 기판 제작 및 PCB 조립 턴키 서비스

온라인 견적 문의하기

쿠키는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사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