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블로그

드론 보드 : 최고의 무인 항공사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

모든 요구에 맞는 최상의 무인 항공사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거기에 무수한 무인 항공기 컨트롤러 보드가 있으며, 각각은 거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기술 발전을 통해 무인 항공기 보드는 지난 10 년 동안 많은 발전을 불렀습니다. 제조업체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무인 항공기를 만듭니다. KK2 보드의 시대부터 기술은 탁월한 이정표를 만들었습니다. 원래의 KK2 보드와 그들의 후계자는 현대적인 상대방보다 더 중요하며, 슈퍼 가공 능력으로 크기가 작습니다. 드론 보드 컨트롤러 보드를 구입할 때 무게를 짓는 몇 가지 요소가 있지만이 안내서는 귀하의 필요에 맞는 최고의 보드 컨트롤러를 선택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내용물

1. 드론 보드 / 드론 회로 기판이란 무엇입니까?

2. 드론 보드 기능

3. 드론 회로 보드 유형

5. 드론 회로 기판 가격

6. 드론 회로 보드 다이어그램

7. 드론 회로 보드를 어떻게 만드나요?

8. 무인 항공기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9. 가장 좋은 무인 항공사를 선택하는 방법

결론

1. 드론 보드 / 드론 회로 기판이란 무엇입니까?

드론 보드는 입력에 따라 모터의 RPM을 제어하는 ​​회로 기판입니다.

드론 보드

2. 드론 보드 기능

드론 보드에는 장치 모션 및 처리기 명령을 인식하기위한 여러 센서가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엔진의 속도를 조절하고 무인 항공기가 적절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무인 항공사의 주요 특징입니다.

2.1 펌웨어

Drone Board의 다양한 펌웨어를 수정하여 다양한 목적 및 전문화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AV는 GPS 응용 프로그램을 염두에두고 제조되며, 키스는 경주에 적합합니다. 이 가이드의 4 절에는 사용을위한 다양한 드론 보드 펌웨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2 프로세서

드론 보드 프로세서는 마이크로 컨트롤러 유닛 (MCU)이라고도합니다. 펌웨어 코드를 유지하고 복잡한 계산을 해결할 수있는 경우에는 도움이됩니다. 처리 전원 및 메모리 크기를 기반으로 한 5 가지 기본 유형의 드론 보드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F1, F3, F4, F7 및 H7.

2.3 UART.

UART는 범용 비동기 수신기 / 송신기의 약어입니다. 하드웨어 직렬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계자는 무인판 보드에 원격 측정과 같은 외부 부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UART 포트가 있지만 드론 보드의 디자인은 이것을 의미합니다.

2.4 레이아웃

드론 보드 레이아웃에는 솔더 패드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의 중요성을 무시하지만 모서리에 위치한 패드가있는 드론 보드는 한 지점에있는 모든 베개를 포함하는 것보다 더 강력합니다.

2.5 블랙 박스

드론을 조정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면 Blackbox가 필요합니다.

3. 드론 회로 보드 유형

3.1 무인 항공기 배전 보드

무인 항공기 배전 보드 (PDB)는 단순히 소스에서 전력을 무인 항공기의 다양한 부분으로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인쇄 회로 기판 (PCB)입니다. PDBS의 발명품 이전에 드론 부품을 와이어의 도움으로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디자이너는 케이블에 구리 및 솔더 조인트로 인해 헤비 웨이트가 발생했습니다.

시장에는 여러 유형의 PDB가 있으며 대부분의 기능을 공유합니다. 처음에는 엔지니어가 두꺼운 구리 PCB를 사용하여 PDB를 만들었습니다. 다른 부품에 대한 제어 된 전압 수요가 장미 Engineers는 현재 PDB에 전압 컨트롤러를 삽입하여 신뢰성 있고 깨끗한 전력을 분산시킵니다. 이것은 모터와 ESC에 의한 전기 사운드에 매우 민감한 비디오 장치를 마운트 할 때 필수적입니다.

PDB를 선택할 때 크기와 레이아웃 및 전압 및 전류 용량을 고려하십시오.

3.2 드론 컨트롤러 보드

앞에서 언급했듯이 무인 컨트롤러 보드는 다른 크기로 제공되는 회로 기판입니다. 그 역할은 입력 당 모터의 RPM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핸들러는 플라잉 명령을 컨트롤러 보드에 전송하여 엔진을 적절하게 조절합니다.

비행기 컨트롤러는 원격 제어에서 장치로 신호를 전송하여 무인 항공기가해야 할 일을 결정합니다. 메시지는 비행기 컨트롤러 보드 내의 송신기에 의해 릴레이되어 UAV의 수신기가 선택합니다.

무인 항공기 배전 보드 및 무인 컨트롤러 보드 외에도 미니 드론 회로 기판, 원격이있는 무인 마더 보드 및 원격이있는 무인기 수신기 보드와 같은 다른 무인 회로 보드 유형 이외에도 있습니다.

4.1 Ardupilot.

Ardupilot은 시장에서 최신, 완전한 기능 및 신뢰할 수있는 오픈 소스 드론 비행기 소프트웨어입니다. 항공기, 멀티 로터 및 헬리콥터, 잠수함과 같이 해상 선박에 이르기까지 아마도 모든 UAV 시스템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4.2 PX4.

PX4는 무인 항공기 및 기타 찰과소 차량을위한 또 다른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무인 항공기 사용자가 좋아하는 능력을 저축시키고 복잡한 개발 환경을 유지하지 않고 장치 진행에 집중할 수있게 해주는 힘을 제공합니다.

4.3 Betaflight.

베타 비행은 다중 로터 및 고정 날개 무인 항공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무인 컨트롤러 소프트웨어입니다. 드론 성능, 최첨단 기능 추가 기능 및 포괄적 인 고객 지원 측면에서 기접 플라이트 및 클린 플라이트 소프트웨어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STM32F3 프로세서가 있으며 거의 ​​모든 무인 컨트롤러 보드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4.4 Libreepilot

librepilo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멀티 헬스 터 및 기타 UAV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Open Pilot UAV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깊숙이 뿌리를 끼치고 자동차, 무인 항공기 및 로봇 산업을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R & D를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5. 드론 회로 기판 가격

전 세계적으로 배송되는 평판이 좋은 온라인 상점에서 품질 무인 회로 보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하나의 제조업체와 다른 제조업체와 다르지만 필요에 맞는 회로 보드를 찾으면 가십시오. 값 비싼 드론 회로 보드를 사기로 결정한 경우 무인기 키트의 품질이 가격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드론 회로 보드 다이어그램

드론 보드

위의 드론 회로 보드 다이어그램은 무인 항공기의 다양한 부분을 PCB에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무인 항공기 건물 과정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설명에는 무인 항공기의 다른 부분과 연결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논의에서 알루미늄 파이프와 볼트를 사용하여 쿼드 코터 드론 어셈블리의 기본 사항을 분석합니다.

회로의 원격 버튼을 누르면 Quadcopter Drone의 병렬 릴레이가 트리거되어 대상 모터가 빨리 회전합니다. 이 과정은 장치가 모터의 반대 방향을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남부 모터의 속도를 높이면 무인 항공기가 북쪽으로 향해 북쪽 엔진을 늘리면 장치가 남쪽으로 이동하게됩니다. 마찬가지로 이스트 모터의 속도를 높이면 서쪽으로 바뀌게됩니다.

흥미롭게도, 사우스 / 이스트 모터의 속도를 높이면 Quadcopter가 대각선 모드에서 북쪽 / 서쪽 방향을 가져옵니다.

7. 드론 회로 보드를 어떻게 만드나요?

필름, 마커 및 자외선 솔더 마스크가 필요합니다.

1

필름을 회로보다 약간 더 크게 조각으로 자른다. 우리가 나중에 투명성을 더 많이 요구할 것이므로 큰 크기를 피하십시오. 게다가, 우리가 보드에 붙이고 테이프를 포함 할 공간이 더 필요하기 때문에 회로와 동일한 크기로 자르지 마십시오.

2

컷 조각을 PCB와 끈적 끈적한 테이프에 넣으십시오. 작업을 잘 당겨 IT와 PCB 사이의 공간을 압축하십시오.

3

보드를 솔더 해야하는 솔더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은 지역을 표시하십시오. 이 쇼는 페인트를 굳히는 것처럼 울트라 바이올렛 광선에 매우 민감합니다. 우리가 솔더를 사용하는 지점의 경우 색상이 빨리 제거되도록 설정되어야합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영구적 인 마커가 울트라 바이올렛 광선을 적절히 차단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는 PCB에서 붙여 넣기 지점을 설계하고 잉크젯 컴퓨터를 사용하여 잘린 보드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포인트를 솔더로 표시 한 후 보드를 빼내고 비슷한 측정의 또 다른 필름을 자르십시오.

5

막대기를 사용하여 보드에 일부 솔더 페이스트를 붙여 넣으십시오. 절단 필름을 놓고 나머지 프레임 보드에 장착하십시오. 마스크를 균일하게 배포하려면 통치자를 사용하십시오.

6

윗면에 레이블이있는 조각을 넣고 PCB의 모든 플러그를 짝 맺게하십시오.

7

밖에서 가져 가라. 많은 울트라 바이올렛 광선이있는 곳이 있습니다. UV 램프를 Ultra Violet Rays의 소스로 햇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붙여 넣기 깊이를 기준으로 약 4 ~ 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붙여 넣기가 더 깊을수록 더 많은 것을 그대로 두어야합니다.

8

부드럽게 손해를 피하기 위해 투명한 필름을 빼앗아줍니다.

9

부드러운 종이 또는 천과 알코올을 사용하여 표면에서 오물을 제거하십시오.

10

칼을 사용하여 경화 된 솔더 페이스트를 긁으십시오.

11

패드에 약간의 플럭스를 닦아서 청소하십시오. 납땜 와이어가 변경된 이후이 단계는 의무가 아닙니다.

12

납땜 인두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납땜하고 패드에 사용하십시오.

13

포인트를 부드럽게하고 마스크를 덜 잃어버린 외모를 제공하기 위해 샌드페이퍼로 문지르게하십시오.

이 시점까지, 무인 항공기 회로 기판은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는 산화를 방지하기 위해 모든 부품을 납땜하십시오.

무인 항공기 컨트롤러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시각적 인 그림은이 링크를 따르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fdizfzd0xe0.

8. 무인 항공기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드론 비행 제어 보드를 프로그래밍하기 위해이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올바른 연결 : 적절한 채널에 연결된 적절한 수신자 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프트웨어 설치: 원하는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마이크로 USB 플러그를 사용하여 컨트롤러를 랩톱으로 연결하십시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수신기의 전원이 송신기와 연결되도록 전원을 켜십시오.

무인 항공기 안정화 : 스위치를 사용하여 비행 모드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안정화 모드에 사용되는 차단기를 3 방향 스위치 중 하나로 프로그래밍하십시오. 송신기 메뉴에서 일정을 예약 할 수 있지만 올바른 설정이 송신기 화면에서 충족 될 때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수준 유지 : 일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무인 항공기의 정렬 및 거리를보고 안정화 프로그래밍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가장 좋은 무인 항공사를 선택하는 방법

자, 최상의 무인 컨트롤러 보드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이 무인 항공편 컨트롤러가 귀하의 요구에 맞는 것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드론 보드는 무인 항공기의 핵심입니다. 가장 적합한 무인 항공기 보드를 선택하려면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9.1 비행 스타일

비행 스타일은 드론 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기능입니다. 제조업체는 특정 비행 목적을 위해 모든 드론 보드를 디자인하기 때문에 필요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드론 보드에는 3 개의 비행 스타일이 있습니다.

시네마 비행 – 엔지니어이 스타일을 부드럽게하는 비디오를 디자인합니다.

그것은 열린 제어 막대기를 갖춘 몇 개가 지나가는 항공편이 있습니다.

자율적 인 비행 – 대부분의 무인 항공기 사용자는 몇 가지 컨트롤로 UAV를 비행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자치 무인 항공기 컨트롤러는 자동 착륙과 같은 자동 프로그램 기능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스포츠는 비행이었습니다 – 경험이 풍부한 경험이 풍부한 무인 항공기 전단지가 선호하는 가장 혁신적인 스타일입니다.

9.2 오픈 소스 보드 컨트롤러

드론 비행 컨트롤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두 번째 기능은 오픈 소스 컨트롤러 측면입니다. 컨트롤러에 오픈 소스 보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9.3 가격 요인

드론 보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가격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달라집니다. 즐거움을 위해 비행기를 원한다면 비용 효율적인 무인 항공기 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에 대한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려는 경우 튼튼한 드론 보드를 선택해야합니다. 종종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비용 효율적인 무인 항공편 보드를 선택해야하며 전문가들은 특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보드를 고려해야합니다.

결론

당신의 목적에 맞는 무인 항공기를 구축하는 과정에 있습니까? 무인 항공기는 많은 부분을 구성하고 컨트롤러 보드는 무인 항공기의 필수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드론 보드, 무인판 보드 기능, 무인 회로 보드 유형, 무인 항공기 소프트웨어, 무인 항공기 보드 가격, 드론 회로 보드 다이어그램, 무인 회로 보드를 만드는 방법, 무인 항공편 제어 보드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 및 가장 좋은 무인 항공사를 선택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UAV는 안전하고 매끄러운 항공편을 촉진하고 가장 최상의 무인도판을 선택하는 데 드론 컨트롤러 보드가 필요합니다.

Hommer Zhao
안녕하세요, WellPCB의 설립자인 Hommer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