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블로그

드론을 구축하는 궁극적 인 가이드

무인 항공기는 지금 그리고 나서 뉴스 헤드 라인을 명중, 그리고 그들은 디지털 시대에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당신은 작은 헬리콥터 모양의 공중 차량을 이동하거나 이러한 흥미 진진한 기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이 혁신적인 기술의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후자를 추천하고, 그것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상업적, 사적인 목적과 고급 군사 임무를 위해 드론을 사용합니다.

현재 시장에는 모든 예산과 목표에 맞는 여러 종류의 ‘즉석’ 드론과 드론 키트가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드론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서 부터 사용할 재료에 이르기까지 드론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목차

1. 드론이란?

2. 드론의 종류

3. 드론 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본 도구

4.드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

5.올바른 드론 부품을 선택하는 방법

6. 드론 을 구축하는 방법

7.드론 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최종 생각

1. 드론이란?

1.1 드론 정의

드론은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기반 비행 일정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하는 비행 로봇입니다. 무인 항공기는 승무원이없거나 승무원이 없는 공중 차량(UAV)이라고도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사람들은 대공 표적 활동, 감시, 그리고 재래식 전쟁 지역에서 표적 학살과 같은 군사 작전을 위해 UAV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현재 사람들은 수색 및 구조, 감시, 교통 모니터링, 날씨 모니터링, 소방, 사진 및 비디오 촬영, 농업 매핑, 밀렵 방지 캠페인, 심지어 배달 서비스와 같은 방대한 일상 활동에 드론을 사용합니다.

드론은 다양한 용도를 제공하지만 주요 역할은 비행과 탐색입니다. 배터리 나 연료와 마찬가지로 전원, 로터, 프로펠러 및 프레임이 드론에 장착되어 비행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경량의 복합 재료로 구성되어 비행 중 무게를 최소화하고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처리기는 비행 컨트롤러에 의존하여 원격으로 실행, 탐색 및 안전하게 착륙합니다.

컨트롤러는 Wi-Fi를 포함한 무선 주파수를 통해 드론과 연결됩니다.

GPS와 같은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드론의 코에 고정되어 컨트롤러에게 드론의 정확한 위치를 표시합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온보드 고도계는 고도 정보를 제공하고 장치를 지정된 고도에서 유지합니다.

또한 드론에 다양한 센서를 탑재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 센서는 스틸 또는 비디오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RGB 센서는 시각적 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 파장을 수집하고 다중 스펙트럼 센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파장을 제공합니다.

일부 드론에는 장애물 감지 및 충돌 방지 센서가 있습니다. 처음에 엔지니어는 이러한 센서를 배치하여 장치 앞의 물체를 감지했습니다.

혁신을 통해 드론은 이제 전면, 후면, 아래, 위 및 좌우의 모든 방향으로 물체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착륙을 위해 드론은 하향식 카메라와 초음파 센서가 있는 시각적 포지셔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센서는 드론이 지상에 얼마나 가까운지 감지합니다.

2. 드론의 종류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드론, 항공 매핑 드론, 감시 드론 등 ‘사용’을 기반으로 하는 드론의 종류가 다릅니다.

그러나 드론의 가장 좋은 분류는 사용되는 공중 플랫폼을 기반으로합니다.

단일 로터 헬리콥터, 멀티 로터 드론, 셀카 드론 및 레이싱 드론의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2.1 단일 로터 헬리콥터

단일 로터 헬리콥터에는 방향을 조절하는 로터 1대와 테일 로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헬리콥터는 승무원이없는 항공에서 매우 일반적이지만 무인 항공기 산업에서는 드뭅니다.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궁극적 인 가이드 무인 항공기는 뉴스 헤드 라인을 지금 쳤고, 디지털 시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논할 수 없습니다. 작은 헬리콥터 모양의 공중 차량으로 가거나이 흥미 진진한 기계를 만드는 법을 배우십시오.

우리는이 혁명적 인 기술의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후자를 추천하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상업적 및 사적 목적 및 고급 군사 임무를 위해 무인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현재 모든 예산 및 목표에 맞는 시장에는 현재 ‘기성일 준비’무인 항공기 및 무인 항공기 키트가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사용하는 자료에 무인 항공기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서 무인 항공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내용물 무인 항공기는 무엇입니까?

드론의 종류 무인 항공기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본 도구 4. 무인 항공기를 구축 해야하는 것은 무엇이 필요합니다

5. 올바른 무인 항공기를 선택하는 방법

드론을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방법 7.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은 생각합니다 무인 항공기는 무엇입니까?

1.1 무인 항공기 정의 무인 항공기는 기본적으로 비행 로봇이며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기반 비행 일정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합니다.

무인 항공기는 크루스 또는 uncrewed 공중 차량 (UAV)이라고도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사람들은 대부분의 항공기 목표 활동, 스파이 및 더 논쟁 및 기존 전쟁 지역에서 타겟팅 된 살해처럼 UAV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현재 사람들은 검색 및 구조, 감시, 트래픽 모니터링, 날씨 모니터링, 소방,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 농업 매핑, 안티 – 밀렵 캠페인 및조차도 배달 서비스와 같은 무인 배열로 무인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무인 항공기는 수많은 목적을 제공하지만 주요 역할은 비행 및 항법입니다. 배터리 또는 연료, 전원 공급원, 로터, 프로펠러 및 프레임이 비행 할 수 있도록 무인 항공기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프레임은 가볍고 복합 재료로 구성되어 체중을 최소화하고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핸들러는 원격으로 출시, 탐색 및 토지를 안전하게 발사하는 비행기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컨트롤러는 Wi-Fi를 포함하여 라디오 주파수를 통해 드론과 연결됩니다.

GPS와 같은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드론의 코에 고정되어 컨트롤러가 무인 항공기의 정확한 위치를 보여줍니다.

사용할 수있는 경우 온보드 고도계는 고도 정보를 제공하고 지정된 고도에서 장치를 유지합니다.

다른 센서를 무인기에 마운트 할 수도 있습니다. 시각적 센서는 스틸 또는 비디오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RGB 센서는 시각적 빨강, 녹색 및 청색 파장을 모으고, 다중 스펙트럼 센서는 가시적이고 눈이 보이지 않는 파장을 제공합니다. 일부 무인 항공기는 장애물 탐지 및 충돌 회피 센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처음에 엔지니어는이 센서를 위치시켜 장치 앞에있는 물체를 탐지했습니다. 혁신을 통해 무인 항공기는 이제 전면, 뒤, 아래, 위 및 좌우로 모든 방향으로 객체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착륙을 위해 DRONO는 하향 대향 카메라와 초음파 센서가있는 시각적 위치 결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쿼드 콥터; 4-로터 멀티 로터

쿼드콥터에는 비대칭 프레임에 고정된 4개의 로터가 있으며, 팔은 900개 떨어져 있습니다. 두 개의 로터가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고 다른 로터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반대 힘을 만듭니다. 쿼드 헬리콥터는 단순한 기계적 구조로 인해 가장 일반적인 멀티 로터 드론입니다.

쿼드콥터에는 두 가지 기본 구성이 있습니다. X 및 +. X 구성은 공중 사진 및 비디오 그래피에서 프로펠러를 카메라 시야에서 멀리 고정할 수 있으므로 더 일반적입니다. 반면에 X 구성은 매우 직관적이며 항공기와 같은 호버링됩니다.

마지막으로 H 배열을 사용하면 카메라가 프레임에 잘 장착되어 프로펠러를 카메라 뷰에 배치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헥사 헬리콥터; 6-로터 멀티 로터

육각형에는 비대칭 구조에 약 600개의 로터가 배치되어 있으며, 시계 방향3대와 시계 반대 방향 로터 3개가 있습니다. 육각 헬리콥터는 쿼드 콥터와 매우 유사하지만 여분의 모터에서 더 많은 리프팅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중복을 가지고; 하나의 로터가 실패하면 드론은 안정성을 유지하고 안전한 착륙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단점은 종종 건설에 거대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옥토 콥터; 8-로터 멀티 로터

octocopter는 같은 수준에 8 개의 로터가 있으며 4 세트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고 다른 4 세트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그들은 쿼드 콥터와 헥사 콥터를 닮았다. 그들은 단순히 더 나은 리프팅 힘과 중복헥사 콥터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입니다.

그러나 로터가 더 많기 때문에 더 많은 전류를 소비하고 더 많은 배터리 팩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조금 비싸다. 사람들은 주로 항공 사진 과 무거운 촬영 부하를 들어 옥토 콥터를 사용합니다.

2.3 셀카 드론

드론을

셀카 드론은 대부분 다른 드론보다 작으며 셀카 사진과 비디오를 찍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다른 드론은 멀리서 고해상도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셀카 드론의 주요 요새는 전력과 이미지 품질을 양보하지 않고 얼마나 가볍고 작고 휴대성이 있는지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포켓 사이즈 드론을 원하기 때문에 휴대성은 판매 포인트입니다.

사람들이 드론을 생각할 때, 그들은 200 미터 이내에있는 모든 사람들이보고 듣는 윙윙 거리는 장치를 상상합니다. 그들은 다른 드론과 유사한 혜택을 조용하고, 은밀하고, 안정적인 작은 기계로 상상력은 셀카 드론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셀카 드론은 일하는 방식

셀카 드론은 다른 드론과 마찬가지로 작동합니다. 리모컨을 사용하거나 경우에 따라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어하고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범위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일부 유형은 GPS가 장착되어 있으며 전원이 부족한 경우 자동으로 이륙 지점으로 돌아갑니다. 그들은 삽입 된 메모리 카드에 사진을 유지합니다. 일부는 인터넷에 실시간 업로드를 가능하게합니다.

셀카 드론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없는 장소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다리 위에 무인 항공기를 설정한 다음 다리를 따라 걷는 자신의 공중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셀카 드론의 또 다른 일상적인 사용은 손을 무료로 원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단체 사진에 나타나기를 원할 때입니다.

일반적으로 셀카 봉을 얼마나 멀리 들고 있는지, 그리고 손으로 하고 싶은 일에 제한을 받습니다.

셀카 드론은 원하는 방향으로 비행; 따라서, 당신은 모든 각도에서, 그룹 셀카에서 원하는만큼 친구를 가질 수 있습니다.

DJI 스파크 셀카 드론, 드론 X 프로, JJRC H37, 스카이 드론 등 다양한 유형의 셀카 드론이 있습니다.

2.4 레이싱 드론

드론을

드론의 유일한 용도가 비디오와 사진을 찍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1인칭 뷰(FPV) 드론 레이싱은 빠르게 뿌리를 내고 있으며, 가장 스릴 넘치는 기술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좋은 소식은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 비디오 게임에 무인 항공기 경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는 모든 축의 장벽으로 구성된 전문 코스를 중심으로 거의 100mph에서 FPV 고글에 라이브 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전면 카메라가 장착 된 맞춤형 레이싱 드론을 비행합니다.

드론 레이싱은 스마트폰의 특징 추적, 초시각적 현실 소프트웨어, 카메라 기술 및 전력원의 트림 과 같은 여러 기술 발전의 조화로 인해 성장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드론 레이싱의 인기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급속한 인기를 통해 경쟁적인 드론 레이싱 리그와 이 여가 시간 활동을 실제 스포츠로 바꾸려는 형식이 싹트고 있으며, 스폰서들은 보드, 레이싱 규칙 및 방송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드론 레이싱 리그(DRL)가 도입되면서 드론 레이싱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이벤트이자 진로로 밝혀졌습니다.

시장에는 다양한 레이싱 드론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프레임, 4 개의 로터, 전자 속도 컨트롤러, 비행 컨트롤러, 비디오 및 컨트롤러 송신기, 안테나 및 온보드 카메라로 구성됩니다. 파일럿이 필요로 하는 다른 부분은 FPV 고글입니다.

3. 드론 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본 도구

기본 도구는 드론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장비 중 일부를 참조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충돌의 경우 무인 항공기를 복구하기 위해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드론을 구축하고 수리하는 데 필요한 필수 수동 도구입니다.

3.1 멀티미터

멀티미터는 드론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필수 도구입니다. 멀티미터의 주요 기능은 전기 부품의 전압을 감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납땜으로 인한 불연속성과 반바지를 확인하고 배터리 전압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 멀티미터는 추가 측정 능력을 포함하고 더 신뢰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3.2 납땜 철

전자 조각을 연결하려면 납땜 총이 필요합니다. 게다가 충돌의 결과로 연결이 끊어진 부품을 다시 보호해야 합니다. 멀티미터 외에도 납땜 철은 드론을 구축하거나 수리하는 데 필요한 필수 도구 중 하나입니다. 모든 연결 작업은 납땜 총이 필요합니다. 쿼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납땜 철과 납땜 스테이션의 차이는 온도 측정값입니다. 납땜 철의 온도는 항상 일정하며 납땜 스테이션의 온도는 솔더의 두께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3.3 핸드 툴

무인 항공기의 일부를 분해, 수정 및 보호하기 위해 손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은 시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헥스 드라이버. 드론을 함께 고정하는 나사를 고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너트 드라이버 / 렌치. 프로펠러를 변경하고 드론 키트에서 견과류를 제거해야합니다.

플라이어.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동안 스팟 및 그립 부분에 도달하려면 펜치가 필요합니다. 사용되는 펜치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바늘 코 펜치입니다.

와이어 커터. 당신은 스트립과 와이어를 잘라 해야합니다.

3.4 라이터/히트 건

전선 주위의 열 수축을 응축하려면 열이 필요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간단한 장비는 라이터- 창구 판매 담배 라이터 또는 긴 처리 라이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신뢰할 수있는 열 생산을위해 고급 열총을 갈 수 있습니다.

3.5 테이프

테이프를 사용하여 지퍼 타이를 덮습니다. 또한 적절한 열 수축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열린 ESC 섹션을 덮기 위해 전기 테이프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당신은 일시적으로 와이어와 케이블을 누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면 테이프는 ESC를 팔에 고정하고, 수신기를 단단히 잡고, 우수한 진동 감쇠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화려한 LED를 장착하는 데 유용합니다. Kapton은 고온을 견딜 수 있으며 주로 납땜 중에 PCB를 커버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테이프입니다.

3.6 연기 스토퍼

쿼드를 구성할 때 회로에 짧은 것이 없다는 것을 완전히 확신할 수 없습니다. 단락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때 연기 스토퍼가 필요합니다. 전구는 퓨즈를 재생합니다. 여분의 전류가 흐르면 해를 피하기 위해 연소됩니다.

3.7 핀셋

전기적으로 민감한 작은 전기 부품을 보관하려면 핀셋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또한 버튼에 도달하기 어려운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핀셋은 무인 항공기의 건설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4.드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

기술은 결코 전에 같이 드론을 만드는 과정을 단순화했다. 현재, 당신이 당신의 지역 상점에서 취득 할 수있는 제안에 무인 항공기 키트가 있습니다. 조립된 드론 키트나 스크래치로 빌드할 지 여부는 드론 건물 프로세스를 원활하게 탐색하는 데 필요한 도구입니다.

4.1 프레임

드론을

무인 항공기는 다른 모든 부품을 호스팅하는 프레임이 필요합니다. UAV프레임에 관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만들거나 가장 가까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레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최고의 드론 프레임에 대한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처음부터 프레임을 구축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몇 가지 엔지니어링 기초를 배우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재료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금속, 플라스틱 또는 목재 칸막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우거진 프레임에 정착하면 두께가 2.5cm인 나무 판을 사용하십시오.

4.2 모터

드론은 모터를 사용하여 프로펠러를 회전시킵니다. 쿼드콥터는 4개의 모터를 사용하며, 옥토콥터는 8개의 모터가 작동해야 합니다. 배터리가 가볍기 때문에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인 엔지니어링 지식이 부족한 DIY 드론 팬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딜러로부터 모터를 구입하세요.

모터는 드론의 작동 방식을 정의하므로 제품의 성공을 위한 적절한 모터를 선택하십시오.

그들이 커버하는 길이, RPM 및 전력 소비를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3 전자 속도 제어 (ESC)

드론을

ESC는 모터의 속도와 방향을 수정하는 전자 회로입니다. 또한 동적 브레이크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속도 컨트롤러는 DC 배터리 전원을 3상 AC로 의도적으로 변환하여 브러시리스 모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따라서 브러시리스 모터를 사용하는 경우 ESC가 필요하지만 브러시 모터로 작업할 때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선 하네스 또는 배전 보드를 사용하여 전자 속도 컨트롤러를 전원에 직접 연결해야 합니다.

그들은 비행 제어 기 및 무선 수신기와 같은 다른 부품의 전원을 용이하게 하는 내장 된 배터리 제거기 회로 (BEC)가 있습니다.

4.4 커넥터

모터와 ESC를 보유하려면 3.5mm 커넥터와 전력 분배 기판용 4.5mm 커넥터가 필요합니다.

4.5 비행 컨트롤러

드론을

비행 제어 보드는 무인 항공기의 ‘뇌’역할을합니다. 그것은 모터의 회전 속도를 결정하는 자이로스코프 및 가속도계와 같은 센서로 구성됩니다.

비행 컨트롤은 모든 크기와 모양에 들어옵니다.

4.6 프로펠러

쿼드 콥터 무인 항공기에 대한 네 프로펠러가 필요합니다; 두 프로펠러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고 다른 두 프로펠러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푸셔 프로펠러는 크기 가 후 문자 ‘R’이 있습니다. 프로펠러를 선택할 때 프레임에 잘 맞을 수 있는 프로펠러를 선택합니다.

재료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나무 프로펠러는 사용할 수 없지만 선택한 선택 사항이 훌륭한 적합성을 보장해야합니다.

4.7 배터리 및 배전 보드

그들은 귀하의 장치의 전원 공급원으로 작동합니다. 배전 보드는 ESCS를 배터리에 연결하여 적절한 전력 흐름을 보장합니다.

배터리 모니터링 유닛은 무인 항공기에서 컨트롤러로 전력을 릴레이하는 데 필요합니다.

무인 항공기를 구매할 때 용량과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Li-PO 배터리는 무인 항공기에 가장 적합한 세포입니다.

4.8 장착 패드

그것은 무인 항공기 진동을 최소화하고 공중에서 안정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메라를 무인 항공기에 고정 할 계획이라면 장착 패드가 필요합니다.

5. 올바른 무인 항공기를 선택하는 방법

드론에 적합한 부품을 선택하는 과정은 예술과 과학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주요 기준은 TW 공식이라고도하는 중량비에 대한 추력입니다.

우리 모두는 중력이 땅에 끌리는 힘이 무게가 있음을 이해합니다. 무인 항공기는 질량을 가지며, 무게를 초과하는 상향 추력을 생성 할 때만 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의 Tw는 무인 항공기가 가중치의 두 배로 위쪽 힘을 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인 항공기의 사용에 따라 다른 TW 비율을 선택하십시오. 이를 위해 무인 항공기 건설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 TW 비율을 설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FPV 경주 무인 항공기를 만들 계획이라면 4 위의 TW 비율을 선택해야합니다.

무거운 무게를 지닌 무인 항공기를 건설하려는 경우 약 2의 TW 비율을 고려하십시오.

5.1 TW 비율을 추정하는 방법

무게 비율에 대한 추력을 찾으려면 무인 항공기의 무게를 수립하는 데 시작해야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부품 목록을 거쳐 모든 구성 요소의 가중치를 합산해야합니다. 창조 할 무인 항공기의 예상 무게는 2,000 그램입니다. 목표 TW 비율이 2 인 경우 이것은 4,000 그램의 추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ctoKopter Drone의 경우 각 모터는 500 그램의 추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터의 추력을 찾는 것은 배터리 전압, 프로펠러 크기 및 모터 크기의 작업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모터에 의해 생성 된 추력을 결정합니다.

추력 테이블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에서 모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테이블에는 다른 측면에서 필요한 추력 그램을 나타내는 실용적인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6.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방법

이제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자료가 있으므로 함께 넣을 때입니다. Quadcopter Drone을 빌드하기 위해이 7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6.1 프레임을 만듭니다

원하는 자료를 사용하여 프레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목재, 플라스틱 또는 금속과 같은 우수한 구조와 모양을 제공하는 물질 만 선택하십시오. 목재를 선택한 경우 60cm 길이 이하의 목재 보드와 약 30cm입니다. 길이가 60cm, 두께가 30cm 인 두 개의 반쪽으로 나눕니다. 쿼드의 프레임을 만들기 위해이 두 개의 Laths가 필요합니다.

x 구성을 만들려면 Lath를 교차해야합니다. 게다가 프레임 중간에 직사각형 부품을 구축하고 가입시키는 나무 시트가 필요합니다. 직사각형 조각은 6 ~ 15cm, 2mm 두께 여야합니다.

다른 무인도는 다른 크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무인 항공기 크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사와 접착제가 필요한 프레임을 조립해야합니다. 금속 또는 플라스틱 재료로 가면 측정 값이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Laths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6.2 무인 항공기의 모터를 조립하십시오

나사 구멍 사이의 거리를 기반으로 모터의 프레임에 구멍을 만드십시오. 장치의 클립과 샤프트가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추가 구멍을 뚫는 것이 좋습니다.

나사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프레임에 고정합니다.

키트에서 드론을 만드는 경우 모터를 키트에 고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인 대리점에서 모터를 구입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보증합니다.

6.3 전자 속도 컨트롤러(ESC) 마운트

모터를 조립한 후 ESC를 드론 프레임 하단에 장착해야 합니다. 이 전략은 다른 부품에 대한 상단에 충분한 공간을 남깁니다. 지퍼 타이를 사용하여 ESC를 드론 프레임에 단단히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ESC 및 배전 보드를 프레임 위에 놓고 전선을 잘라 배전 기판의 회로와 일치합니다. 보드에는 두 개의 회로가 있습니다. 빨간색 링은 모든 빨간색 와이어를 납땜하는 회로이며, 검은 반지는 모든 검은 색 와이어를 납땜하는 회로입니다.

납땜하기 전에 모든 연결에 솔더를 적용합니다. 그 후, 전선에서. Tinning은 전선을 납땜 총으로 코팅하여 배전 판의 납땜과 더 잘 연결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제 전자 속도 컨트롤러를 유통 보드에 납땜합니다. 전선이 납땜을 녹일 때까지 납땜 총을 연결에 두십시오.

그 후, 링크에 와이어를 배치하고 모든 납땜이 녹을 때까지 납땜 총을 누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향으로 연결하여 연결이 확고하도록 보장합니다.

터지거나 갈라지는 소리는 “차가운 솔더 조인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연결을 다시 솔더로 만들어야 합니다.

6.4 랜딩 기어 수정

이 단계에서는 드론의 랜딩 기어를 고정하여 거친 표면에 착륙할 때 충격을 흡수해야 합니다.

당신은 다른 방법으로 랜딩 기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독특한 랜딩 기어를 만들기 위해 창의력을 적용해야합니다.

워터 스트라이더와 같은 레디메이드 랜딩 기어는 간단하고 쉽게 고치기 쉽습니다.

가젯을 수정하고 프레임에 부착하고 스트랩으로 조일 필요가 없습니다. 분리하려면 스트랩을 제거합니다.

6.5 비행 컨트롤러 부착

비행 컨트롤러를 드론에 부착하여 비행 중 안정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아래에 스폰지 조각을 부착하여 드론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제거하십시오. 비행 컨트롤러의 화살표 가리키는 부분이 프레임 방향과 정렬되는지 확인합니다.

비행 컨트롤러를 스탠드오프에 맞춰 구멍이 있는 프레임에 고정합니다. 그 후, 견과류를 조입니다.

비행 컨트롤러를 장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방향으로 프레임 위에 설치할 수 있지만 드론을 교정하기 전에 모든 부품이 적절하게 고정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지퍼 타이를 활용하여 비행 컨트롤러를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6.6 리브레파일럿 소프트웨어를 드론에 연결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UAV를 제어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EsC를 비행 컨트롤러와 드론에 먼저 원격 제어에 연결해야 합니다.

6.7 드론 테스트

이제 당신은 공식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무인 항공기의 다양한 부분을 스핀에 걸릴 고정했습니다.

부상과 손상을 피하기 위해 건물, 나무, 항공기 및 군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열린 장소에서 드론을 테스트하십시오.

테스트 하는 동안 고려해 야 할 많은 측면이 있다.

첫째, 무인 항공기가 표류하지 않고 제어하고 잘 날아 다니는지 평가해야합니다. 장치의 안전과 관련하여 GPS에 적절하게 잠글 수 있는지 확인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기능이 작동합니다.

7.드론 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최종 생각

우리는 무인 항공기가 무엇인지 정의하고 드론의 네 가지 주요 유형을 논의했다 : 단일 로터 헬리콥터, 멀티 로터 드론, 셀카 드론, 레이싱 드론. 우리는 더 나아가 이러한 각 범주에 속하는 드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기본 도구는 멀티 미터, 납땜 총, 손 도구, 열총, 테이프, 연기 스토퍼, 핀셋입니다.

우리는 또한 무인 항공기의 주요 부분은 프레임, 모터, 전자 속도 제어 장치 (ESC), 커넥터, 전력 원 및 장착 패드라고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일곱 가지 주요 단계를 강조했습니다.

이 문서에서 논의 된 단계 외에도 다양한 드론, 부품, 프로그램 및 도구로 인해 다른 중개 단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이드에는 모든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지식과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무인 항공기를 만드는 동안 당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심어 희망.

Hommer Zhao
안녕하세요, WellPCB의 설립자인 Hommer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서비스